faq

FAQ LIST

Q. 급하게 찍고 싶은데 촬영이 가능할까요?

 

A. 예약이 잡히지 않은 경우 가능합니다. 다만 헤어 메이크업까지 원하시는 경우 촬영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세한 내용은 010-3263-2530 번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 촬영이 처음인데 잘 할 수 있을까요? 

 A. 사전 미팅 때 고객님께서 궁금하신 점이나 요청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촬영 진행해드립니다.

본 촬영 때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얼굴에 어울리는 각도, 포징, 표정 등을 소통하며 촬영을 도와드리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Q. 촬영 때 탄이나 오일 사용 가능한가요?

 A. 오일은 사용 가능하지만 탄 사용은 얼룩이 생기는 문제 등으로 인하여 되도록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탄 사용을 꼭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촬영 전날 미리 바르시고 4-5시간 정도 건조하신 후, 물로 샤워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Q. 태닝을 하신 분들이 있고 안 하신 분들이 있던데 차이가 많이 날까요?

 A. 태닝을 하고 오시면 근 선명도가 확실히 살아나서 원본과 보정본 모두 더 좋은 사진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태닝이 어려우시거나 원치 않으신 분은 태닝하지 않고 방문하셔도 무방합니다.

Q. 제모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꼭 해야하나요?

 A. 제모의 경우 촬영 시 깔끔한 느낌을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제모를 진행하시고 촬영하시는 것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넓은 면적은 보정으로 제거가 어려우며, 제모를 하신 것에 비해 어색하기 때문에 사전에 꼭 원하시는 부위를 제모 하시고 방문 해주세요!

Q. 혼자 촬영하면 어색할 것 같아서... 친구들과 같이 방문하고 싶어요. 지인들과 동반으로 방문 가능할까요?

 A. 가능합니다. 다만 코로나 이슈 때문에 1-2인 규모의 소규모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의상을 따로 빌릴 수 있을까요?

 A. 위생적인 문제와 코로나 감염 문제 때문에 의상 대여는 따로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도착해서 스튜디오 내부에서 개인적으로 따로 메이크업이나 헤어를 하고 싶어요. 가능할까요?

A. 스튜디오 내부에 메이크업실이 있습니다. 드라이어 / 왁스 / 오일 등을 구비하고 있으니 오셔서 진행하셔도 됩니다.

Q. 오일을 사용하고 촬영하면 나중에 촬영 끝나고 옷 입기가 찝찝할 것 같아요. 샤워를 할 수 있나요?

A. 스튜디오 내부에 온수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수건 / 샴푸 /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이용을 원하실 경우 상담, 촬영 전에 미리 말씀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 헤어 메이크업은 어떤 식으로 하나요?

 A. YG엔터테인먼트에서 몸담고 계셨던 전문 헤어 메이크업 선생님께서 220스튜디오 전속으로 함께하고 계십니다.

스튜디오에서 작가, 헤어 메이크업 실장님과 상담 후 진행하시게 되며, 촬영 진행 도중에 실장님께서 수정을 같이 도와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상담하실 때 말씀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